STORY
apk프린스 스토리
APK프린스 익수와 6인조 걸그룹 파나틱스 도아의 만남
Date2020-02-06

APK 프린스 운영사 에이피이스포츠는 5일 블랙보리와 석수로 대표되는 국내 중견 음료기업과 e스포츠를 향유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 관련 파트너쉽이라는 이름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해당 음료기업은 APK 프린스 선수단 및 경기 관람 및 팬 미팅, 각종 이벤트등에서 e스포츠 주고객층인 2030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블랙보리, 석수 등 음료 지원에 나선다. 아울러 글로벌 스폰서십 유치,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 이벤트, 상품기획 등 다양한 사업을 협업한다.

 

해당 음료기업 관계자는 "에이피이스포츠와 이번 업무 협약으로 e스포츠 주고객층인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국내 차음료 및 먹는 샘물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그들과 함께 성장하겠다. 또한 한창 성장하고 있는 e스포츠 분야에서 에이피이스포츠와 함께 글로벌로 나아갈 수 있는 좋은 파트너쉽을 맺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에이피이스포츠 대표는 "에이피이스포츠가 가진 구단 운영 노하우와 대한민국 대표 음료제조업체와 홍보, 마케팅, 이벤트 노하우와 인프라를 더해 e스포츠를 더욱 발전시키고 APK 프린스가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투자와 지원을 할 것이며 나아가 젊은 세대들이 좋아하는 세계 최고의 e스포츠 구단이 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에이피이스포츠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프로팀인 APK 프린스를 운영하는 e스포츠 기업으로 선수 및 지도자 양성, 팀 운영, 코칭시스템 구축 및 운영, e스포츠 아카데미 및 미디어 사업, 데이터 사업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구남인 기자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데일리e스포츠

기사링크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347&aid=0000139987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