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apk프린스 스토리
APK, '트리거' 김의주와 재계약
Date2019-11-23

APK 프린스가 2020 LCK 승격에 일조했던 '트리거' 김의주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APK는 23일 김의주와의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 2019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를 앞두고 APK에 합류한 김의주는 2020 LCK 승격강등전에서 한화생명e스포츠와 진에어 그린윙스를 꺾고 첫 LCK 무대를 밟게 됐다.

 

김의주는 "얼마 전 FA 신분 상태였고 여러 곳에서 제의가 올 수 있었지만 APK 팀원들과 LCK에서 함께하고 싶어 재계약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APK 팀원들과 합류하게 되어 무척 기쁘고 첫 무대인 만큼 많이 설렌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의주는 "나를 이 자리까지 있게 해준 APK와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 올린다"고 전했다.

 

APK의 김산하 코치는 "아직은 무색무취의 선수이지만 충분히 더 성장할 수 있는 선수라고 생각한다.

 

첫 시즌에 합류하자마자 승격한 선수이기 때문에 잠재력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한다"고 김의주를 평가하며 "다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APK는 2020시즌을 앞두고 '카카오' 이병권과 결별했지만 승격 주역인 '익수' 전익수를 비롯해 '시크릿' 박기선, '커버' 김주언과 재계약을 체결하며 전력을 지켰다. APK는 선수 및 코칭스태프를 공개 모집하며 전력 강화에 나섰다. APK는 다른 포지션 선수들과 코치를 영입하고 2020시즌 로스터를 마무리해 팬들에게 공개할 방침이다.

 

김현유 기자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데일리e스포츠

기사링크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347&aid=0000137591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