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apk프린스 스토리
[롤챔스 승강전] APK, 한화생명 2대1로 누르고 승자전 진출
Date2019-09-09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20 스프링 승격강등전

 

▶APK 프린스 2대1 한화생명e스포츠

 

1세트 APK 승 < 소환사의협곡 > 한화생명

 

2세트 APK < 소환사의협곡 > 승 한화생명

 

3세트 APK 승 < 소환사의협곡 > 한화생명

 

APK 프린스가 한화생명e스포츠를 2대1로 격파하고 승자전에 진출했다.

 

APK 프린스는 9일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0 스프링 승격강등전 한화생명e스포츠와의 경기에서 2대1로 승리해 승자전에 이름을 올렸다.

 

APK는 '카카오' 이병권의 엘리스가 적 정글에서 '보노' 김기범의 신 짜오를 공격했을 때 아군의 빠른 합류로 뒤늦게 전장에 다가온 '키' 김한기의 파이크를 잡아 선취점을 올렸다. 이에 한화생명은 파이크가 중단에 올라왔을 때 '템트' 강명구의 르블랑과 함께 '커버' 김주언의 카르마를 잡아내며 만회 킬을 올렸다.

 

APK는 상단에서 '시크릿' 박기선의 알리스타와 이병권의 엘리스, '익수' 전익수의 뽀삐가 '소환' 김준영의 레넥톤을 잡았고 '트리거' 김의주의 자야가 파이크와 신 짜오를 연달아 처치하며 분위기를 주도하기 시작했다. 기회를 잡은 APK는 협곡의 전령으로 상단에서 2차 포탑까지 파괴하며 골드 격차까지 벌렸다.

 

한화생명의 압박에 중단에서 박기선의 알리스타를 허무하게 내줬지만 진영을 정비한 뒤 중단 1차 포탑을 밀어내는 과정에서 다시금 추가 킬을 만들어 이득을 취했다. 대지 드래곤을 놓고 벌어진 전투에서도 1대1 교환을 만든 뒤 적들을 몰아냈고 드래곤도 차지했다.

 

내셔 남작 근처에서 발생한 대규모 전투에서 전익수의 뽀삐가 적들의 이동을 방해해 유리한 전투 구도를 만들어 대승을 거뒀고 내셔 남작을 전리품으로 챙겼다. 버프를 획득한 APK는 정비를 마치고 적 본진으로 진입했고 수비하는 적들을 차례로 정리하며 승리를 차지했다.

 

종로=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

기사제공 데일리e스포츠

기사링크 https://sports.news.naver.com/esports/news/read.nhn?oid=347&aid=0000135461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