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apk프린스 스토리
[롤 챌린저스] ‘클레드-스카너 고속열차’ APK, VSG 제압하고 승부 1-1 원점
Date2019-08-29

[OSEN=강남, 임재형 기자] APK의 ‘흥겨움’이 제대로 드러났다. APK가 클레드, 스카너의 빠른 이니시에 힘입어 VSG를 격파하고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APK는 29일 오후 서울 대치동 프릭업스튜디오에서 벌어진 ‘2019 LOL 챌린저스 코리아(이하 롤 챌린저스)’ 서머 스플릿 VSG와 플레이오프 2라운드 2세트서 승리하고 세트 스코어를 1-1로 맞췄다. ‘익수’ 전익수의 클레드와 ‘카카오’ 이병권의 스카너는 VSG의 옆구리에 창을 제대로 꽂았다.

 

APK는 치열한 탑 라인에서 선취점을 올리고 먼저 신바람을 냈다. 6분 경 라인을 밀어넣고 압박하던 ‘소아르’ 이강표의 갱플랭크는 스카너, 클레드의 협공에 무너졌다. APK는 미드 라인에서도 ‘루비’ 이솔민의 제이스를 요격하고 기세를 올렸다.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하고 다량의 골드를 획득한 APK는 방어 병력이 없는 사이 봇 라인 포탑도 파괴하면서 골드 격차를 2000 이상 벌렸다. ‘카카오’ 이병권의 스카너는 공격의 첨병 역할을 톡톡히 하며 VSG를 라인 뒤로 밀었다.

 

APK는 21분 경 이니시를 제대로 적중시키며 승리의 흐름에 제대로 탑승했다. 23분 경에도 이솔민의 제이스를 요리한 APK는 공수전환을 자유자재로 펼치며 VSG를 계속 흔들었다. APK는 24분 경 한타에서 효과적인 궁극기 분배로 적을 제압하고 내셔 남작 버프까지 획득했다.

 

순식간에 골드 격차를 6000 이상 벌린 APK에게 장벽은 없었다. 서서히 외곽 타워를 정리한 APK는 결국 29분 경 한타에서 압승하고 VSG의 넥서스에 승리의 깃발을 꽂았다.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OSEN

기사링크 https://sports.news.naver.com/esports/news/read.nhn?oid=109&aid=0004076818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