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apk프린스 스토리
[롤 챌린저스] APK, bbq 완파하고 선두 탈환(종합)
Date2019-07-11

[OSEN=고용준 기자] 정글 챔피언을 골라야 하는 상황에서 갈팡징팡하다가 '랜덤 징크스'라는 돌발 변수가 나왔지만 승리의 장애물이 되지는 못했다. APK가 bbq를 2-0 셧아웃으로 요리하면서 챌린저스 선두 자리를 되찾았다. 

 

APK는 11일 오후 서울 대치동 프릭업스튜디오에서 열린 '2019 LOL 챌린저스 코리아(이하 롤 챌린저스)' 서머 스플릿 1라운드 최종전 bbq와 경기서 2-0으로 승리했다. '익수' 전익수와 '쿠마' 박현규가 활약하면서 팀의 시즌 6승째를 견인했다. 

 

이 승리로 APK는 정규시즌 6승 1패 득실 +8로 팀 다이나믹스와 동률을 이뤘지만 승자승 원칙에 따라 1위 자리에 올라섰다. 시즌 6패째를 당한 bbq는 1승 6패 득실 -10으로 최하위로 떨어졌다. 

 

출발부터 경쾌했다. APK는 1 세트를 '익수' 전익수의 레넥톤이 한 타의 중심으로 활약하면서 28분만에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2세트는 정글 챔피언을 가져가야 하는 4픽 상황에서 챔피언 선택을 완료하지 못하고 랜덤 징크스가 지정되는 황당한 상황이 발생했다. 징크스를 원딜, 아트록스를 정글로 돌려야 하는 난감한 상황에서도 승리를 차지한 쪽은 APK였다. 

 

오히려 정글로 간 아트록스가 미쳐 날뛰면서 전화위복이 됐다. '쿠마' 박현규는 아트록스로 라인을 풀어주고, 합류전서 팀원들을 든든하게 지키면서 경기의 주도권을 장악했다. 30분 내셔 남작을 사냥해 바론 버프를 두른 APK는 승기를 굳혔고, 36분 bbq의 넥서스를 장악하면서 승부를 2-0으로 매조지었다. /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OSEN

기사링크 https://sports.news.naver.com/esports/news/read.nhn?oid=109&aid=0004047811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