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apk프린스 스토리
[PKL] '싸움 왕' APK 프린스, 26점으로 2주 1일차 중간 1위
Date2019-05-27

'2019 핫식스 펍지 코리아 리그(이하 2019 PKL)' 페이즈2 2주 1일 차 중간 결과, APK 프린스가 26점으로 1위에 올랐다.  

 

1, 2라운드는 미라마에서 진행됐다. 아프리카 프릭스 페이탈이 빠르게 탈락하며 이변으로 경기가 시작됐다. 전체 1위를 달리고 있는 젠지 또한 경기 중반 스퀘어에게 후방에서 당하며 이른 시간에 전장을 떠났다. 

 

반면에 전체 2위로 젠지를 바짝 추격하고 있던 APK 프린스는 난전에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며 선전했다. 결국, APK는 최후 다섯 팀에 들어갔다. 이후 OP 게이밍 레인저스를 중심으로 안전 구역이 형성됐는데, APK가 레인저스를 완전히 무너트렸다. '보이시'가 레인저스를 후방 기습으로 한 번에 제압했다. 

 

APK가 기세를 몰아 치킨을 먹는 듯했지만, 마지막에 웃은 팀은 MVP였다. 꾸준히 킬을 챙긴 MVP가 APK의 대항마로 남았고, 15킬로 APK까지 잡아내고 치킨을 뜯었다. '헥사'가 수류탄을 통해 엄청난 대미지를 뽑아냈다. 

 

APK는 2라운드에서도 공격적인 운영을 감행했다. 싸우지 않아도 되는 상황에서도 굳이 싸움을 찾아다녔고, 킬을 쓸어담으면서 결과까지 냈다. 하지만, 전투에서 전력 손실을 크게 입어 5위로 2라운드를 마무리했다. 

 

치킨을 놓고 마지막까지 경쟁한 팀은 라베가, OGN 엔투스 에이스, DPG EVGA, OP 게이밍 레인저스였다. DPG를 제외한 다른 팀들이 서로 치고 받으면서, DPG가 이득을 취했다. DPG가 최후의 전투에서 살아남고 치킨을 획득했고, OP 게이밍 레인저스가 2위를 차지했다. 

 

중간 결과, 1위를 차지한 팀은 과감한 경기를 펼친 APK였다. 1-2라운드 합산 17킬을 따낸 APK는 총 26점으로 기분 좋게 3라운드를 준비할 수 있었다.

 

심영보 기자

 

e스포츠인벤 Copyright (c)인벤.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인벤

기사링크 https://sports.news.naver.com/esports/news/read.nhn?oid=442&aid=0000100075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