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apk프린스 스토리
[데일리e스포츠] [PKL] '죽음의 조' 출전…APK, 연속 우승 가능할까
Date2019-05-22

 개막전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다수가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A조와 PKL 페이즈2에서 '죽음의 조'로 불리는 C조에서 어떤 팀이 데이 우승을 차지할지 관심이 모인다.

 

2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에 위치한 K아트홀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코리아 리그(이하 PKL) 페이즈2 A-C조 경기가 펼쳐진다.

 

개막전에서 1위를 차지한 APK는 킬 포인트 22점에 생존 점수 16점으로 총 38점을 기록했다. 10킬을 기록한 '블랙나인' 구종훈과 7킬을 획득한 '레클로' 강민준이 C조와의 경기에서 폭발적인 화력으로 킬 포인트 챙기며 연속 데이 우승을 기록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C조에서는 지난 시즌 3위와 4위에 오른 VSG와 OGN 엔투스 포스가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VSG는 PKL 2018 #2와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에서 연달아 우승한 바 있으며 OGN 엔투스 포스는 통합 리그 출범 후 우승은 차지하지 못했지만 늘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모든 국제 대회에 출전한 경험 많은 팀이다. 두 팀이 과연 기존 강호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코리아 컨텐더스(이하 PKC)에서 1위로 승격한 미디어 브릿지도 눈에 띈다. PKC에서 2위로 승격한 그리핀 블랙이 강력한 교전 능력으로 개막전에서 3위에 올랐기에 2부 리그에서 그리핀 블랙보다 184점 앞서며 1위를 차지했기에 미디어 브릿지가 어느정도 활약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코리아 리그 페이즈2 1주차 A-C조

 

A조

 

그리핀 블랙

 

라베가

 

스퀘어

 

젠지 e스포츠

 

APK 프린스

 

DPG EVGA

 

OP 게이밍 레인저스

 

OP 게이밍 아더

 

C조

 

디토네이터

 

미디어 브릿지

 

쿼드로

 

DPG 다나와

 

e스탯 e스포츠

 

OGN 엔투스 포스

 

SK텔레콤 T1

 

VSG

 

구남인 기자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데일리e스포츠

기사링크 https://sports.news.naver.com/esports/news/read.nhn?oid=347&aid=0000131028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