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apk프린스 스토리
[챌린저스 섬머] 깔끔한 승리 거둔 APK와 Btc 2:0으로 잡아내며 첫 승 신고한 IGS!
Date2017-06-30

2017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12일차 경기에서 Rising Star Gaming(이하 RSG)와 APK Prince(이하 APK)의 경기에서 APK가 RSG를 2:0으로 잡아냈다. 이어진 경기에선 I Gaming Star(이하 IGS)가 Team BattleComics(이하 Btc)를 상대로 2:0 완승을 거두며 이번 시즌 첫 승을 달성했다.  

 

APK의 무서운 한타 집중력! RSG를 2:0으로 잡아내다

 

RSG가 미드와 봇 주도권을 가져오며 초반부터 좋은 분위기를 가져오는 데 성공했다. 이후 깔끔한 CC 연계를 통해 미드에서 갈리오를 잡아내며, RSG가 스노우 볼을 굴렸다. 25분, 팽팽했던 게임 양상에서 APK가 바론 스틸에 성공하며 역으로 속도를 내기 시작했다. 서로 주고받는 팽팽한 구도에서 APK가 조금 더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38분, APK가 RSG보다 더 집중력 있는 한타를 선보이며 대승을 거두었고, 그대로 넥서스까지 철거하며 1세트 승리를 가져왔다.

 

RSG가 블리츠크랭크와 케이틀린 조합으로 봇에서 거센 압박을 넣었다. 탑과 봇 라인의 1차 포탑을 먼저 밀어내는 데 성공한 RSG가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하지만 16분, 미드 한타에서 APK가 대승을 거두면서 순식간에 미드 2차 포탑까지 철거하는 데 성공했다. 두 번의 큰 한타에서 연이어 대승을 거둔 APK가 RSG와의 격차를 크게 벌렸다. 22분, RSG의 주요 딜러를 잘라낸 APK가 바론을 안전하게 챙겼고, 글로벌 골드를 8천까지 벌리는 데 성공했다. 몸집에서 상대가 되지 않는 RSG를 APK가 거세게 몰아붙였고, 금세 넥서스를 철거하며 30분 만에 경기를 끝냈다.

 

Btc 2:0으로 잡아내며 섬머 시즌 첫 승 기록한 IGS! 

 

오랜 시간이 흐르도록 양 팀의 균형은 쉽게 깨지지 않았다. 미드에선 Btc의 카시오페아가 주도권을 잡았지만, 다른 라인으로 영향이 미치진 않았다. 33분, 오랜 신경전 끝에 Btc가 바론을 챙기는 데 성공했고 탑과 봇의 2차 포탑을 모두 철거하며, 글로벌 골드 격차를 벌렸다. 41분, 이번엔 IGS가 장로 드래곤과 바론을 모두 가져오며 흐름을 가져왔다. 이후 봇 라인으로 IGS가 진격을 시작했다. Btc는 카시오페아를 탑으로 보내며 서로의 억제기를 바꾸는 전략을 선택했지만 큰 착오였다. 4:4 구도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둔 IGS가 순식간에 넥서스를 철거했고, 1세트 승리를 거머쥐었다. 

 

초반부터 IGS의 봇 듀오가 상대를 강하게 압박했고, 초반부터 엄청난 이득을 취하는 데 성공했다. 이후 IGS가 5분 만에 봇 1차 포탑을 철거했고, 금세 탑 1차 포탑까지 철거했다. 8분에 IGS가 Btc와의 글로벌 골드 격차를 4,000골드까지 벌렸다. 2차 포탑을 최후의 방어선처럼 지킨 Btc가 시간을 끄는 데 성공했고, IGS와의 격차를 조금 좁혔다. 하지만 이미 벌어진 성장 격차를 쉽게 메꿀 순 없었다. 27분, 바론 앞 교전에서 IGS가 한타에서 대승을 거두었고, 그대로 넥서스로 진격하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tleComics 패 vs 승 I Gaming Star 

2set. I Gaming Star 승 vs 패 Team BattleComics

 

 

 

기사제공 : 인벤

출처 : http://sports.news.naver.com/esports/news/read.nhn?oid=442&aid=0000060246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