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apk프린스 스토리
[챌린저스 섬머] 모두 2:0 깔끔한 승리! 탄탄한 경기력으로 1승씩 챙긴 CJ와 APK
Date2017-06-06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IGS 잡은 CJ 엔투스!

초반부터 CJ 엔투스의 봇 듀오가 라인전부터 거세게 압박하며 주도권을 잡았다. 꽉 잡은 봇 주도권을 바탕으로 CJ 엔투스가 8분에 봇 1차 포탑을 미는 데 성공했고 게임을 유리하게 풀어갔다. 모든 라인의 주도권을 바탕으로 CJ 엔투스가 전령을 이용해 미드 1차 포탑을 순식간에 철거하며, 스노우 볼을 빠르게 굴렸다. 또한, 스플릿 구도에서 이렐리아가 케넨을 압도하며, CJ 엔투스가 봇 억제기를 빠르게 철거했다. 29분,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한타에서 CJ 엔투스 그림 같은 한타로 대승을 거두었다. 곧바로 바론까지 챙긴 CJ 엔투스가 진격을 시작했고, 그대로 게임을 끝냈다.

2세트, IGS가 밴픽 단계부터 블리츠크랭크를 픽 하며 변수를 만들려는 움직임을 보였다. 1세트와 다르게 봇 라인전은 팽팽하게 진행되었지만, 탑에선 '소울' 서현석의 케넨이 거세게 압박을 넣으며 주도권을 잡았다. 조금은 CJ 엔투스가 유리한 상황에서 계속해서 난타전이 벌어졌다. 26분, 바론 앞에서 벌어진 한타에서 CJ 엔투스가 한타 대승 후, 바론까지 챙기는 데 성공했다. 미드로 진격을 시작한 CJ 엔투스가 이어서 벌어진 교전에서 대승을 거두며 2세트 승리를 가져왔다. 


탄탄한 경기력으로 그리핀 잡고 1승 쌓은 APK 프린스!

초반 흐름은 APK에 좋게 흘러갔다. '큐브'의 세주아니가 탑에서 럼블을 상대로 솔로킬을 내며 주도권을 가져왔다. 이어서 APK가 전령을 챙기고 이어서 벌어진 교전에서도 이득을 취했다. 또한, 초반부터 기울어진 탑 라이너 간의 주도권은 줄어들지 않았다. 24분, APK가 미드 1차 포탑에서 벌어진 한타에서 대승을 거두었고 이어서 바론까지 챙기는 데 성공했다. 거세게 몰아치던 APK가 32분 미드 한타에서 대승을 거두며 그대로 1세트 승리를 가져왔다. 

이번엔 초반부터 그리핀이 좋은 흐름을 가져오는 데 성공했다. 14분, 그리핀이 5인 봇 다이브를 통해 이득을 취했고, APK는 전령을 이용해 미드를 압박하며 이득을 교환했다. 하지만 22분, APK가 바론 앞에서 벌어진 한타에서 대승을 거두며, 바론까지 챙기는 데 성공했다. 바론 버프를 획득한 APK가 미드와 봇 라인의 억제기를 먼저 밀어냈고 승기를 잡았다. 두 번째 바론을 챙긴 APK가 미드로 진격을 시작했고 미드 억제기를 다시 밀어내며 그대로 넥서스까지 철거했다.


기사제공 : 챌린저스 섬머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