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apk프린스 스토리
[패치노트] 프리시즌 6.22 패치
Date2016-11-11

6.22 패치 노트

 

월드 챔피언십이 막을 내리고 랭크 게임이 종료되며 2016 시즌이 끝났습니다. 그리고 이제부턴 프리시즌이죠.

 

랭크 게임 시스템도 (또다시) 새로워지고, 오랫동안 기다리게 해드린 리플레이와 연습 게임 기능도 추가되며,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도 오픈 베타에 돌입합니다. 새 시즌엔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음에 남을 만한 시즌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프리시즌은 그 첫걸음이죠.

 

또 어떤 부분이 달라지냐고요? 최신 역할군 업데이트로 새로워진 암살자들이 협곡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뼈이빨로 무장하고 파쿠르로 지형지물을 넘어다니며 암살 목표를 쫓아다니죠. 자세한 내용은 아래 패치 노트에서 보실 수 있지만 (영상도 있습니다), 업데이트의 목표에 대해서 여기서 약간 설명드리고 싶습니다. 요릭이나 뽀삐처럼 전면 업데이트하는 경우와는 달리 역할군 업데이트는 챔피언의 캐릭터를 완전히 뒤집어 엎는 것이 목적은 아닙니다. 지나치게 비슷한 느낌을 주는 여러 챔피언들을 각기 좀더 개성있게 만들면서 전체적인 게임 밸런스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물론 암살자들이 가장 큰 주목을 받겠지만 프리시즌답게 다른 게임 플레이 변경사항도 상당히 많습니다.

패치 노트도 꽤 기니까 서론을 더 늘어놓기보단 자세한 내용을 직접 살펴보시는 게 낫겠지요.

 

프리시즌은 전반적으로 혼돈과 변화의 시기입니다. 혁신적인 플레이어들이 승리하는 혼란스러운 시기이지만 누구든 겪어내는 수밖에 없죠. 밤의 끝자락을 붙잡고 정신을 집중해 주문 보호막으로 몸을 감싸고, 바로 뛰어드세요. 저희는 단검을 던지며 여러분의 곁을 지키겠습니다.

 

언제나처럼 정의의 전장에서 승리를 기원합니다.

 

자세한 내용 : http://www.leagueoflegends.co.kr/

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3480#.WCXC99WLSUk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