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apk프린스 스토리
[인벤][챌린저스 섬머] 역전의 발판은 작은 곳에서! 스타더스트, RSG에 2:0 승리!
Date2016-10-13


 2016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14일 차 1경기에서 Ever8 Winners(이하 위너스)와 Pathos(이하 파토스)가 맞붙어 위너스가 2:0으로 승리했다. 이어진 경기에서는 Stardust(이하 스타더스트)가 Rising star Gaming(이하 RSG)을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었다.


CC기 없으면 프리딜이지! '셉티드' 박위림의 활약으로 파토스에 2:0 승리!

경기 초반, 위너스의 '셉티드' 박위림이 아지르 드리프트와 팀원의 호응으로 선취점을 따내는 데 성공한다. 미드는 위너스가 주도권을 잡았고, 아무무를 선택한 파토스가 전체적으로 말리기 시작했다. 20분, 용 앞에서 벌어진 한타에서 아무무의 스킬이 빗나가며, 파토스가 대패한다. 이후 바론을 챙긴 위너스가 진격을 시작했다. 미드 내각 타워 앞, '세비지' 장승규의 잘 큰 킨드레드가 양의 안식처를 쓰지 못하고 죽었지만, 벌어진 성장 격차를 채울 수 없던 파토스가 대패하며 미드 억제기를 내줬다. 탑과 봇의 억제기를 철거한 위너스를 막지 못한 파토스가 결국 넥서스를 내주며 경기가 마무리되었다.

2세트, 이번에는 파토스가 선취점을 챙겼다. 상대 정글을 압박하기 위해 정글로 들어간 위너스의 시비르를 파토스의 '빈스' 정태훈의 그레이브즈가 잡아냈다. 무난한 성장을 한 빈스의 그레이브즈가 바텀 다이브에서 큰 이득을 본다. 파토스가 유리하게 경기를 이끌던 중, 위너스가 반격을 날리며, 글로벌 골드 격차를 따라잡았다. 24분, 파토스가 승부수를 던졌다. 몰래 바론을 시도한 파토스가 바론을 먹는 데 성공하고, 이후 벌어진 교전에서도 대승을 거둔다. 2번째 바론을 앞두고 위너스 억제기 앞에서 벌어진 한타에서, 셉티드의 카시오페아의 슈퍼 플레이로 위너스가 대승을 거두며, 바론까지 챙기는 데 성공했지만, 애쉬 궁극기로 카시오페아가 끊기며, 잠시 흐름이 끊겼다. 하지만, 39분에 벌어진 한타에서 시비르와 카시오페아의 프리딜 구도를 필두로 위너스가 대승하며, 파토스에 2:0으로 승리했다.


조금의 차이가 만든 역전의 발판! 스타더스트 RSG에 2:0으로 승리!

초반부터 탑에서 난전이 펼쳐졌다. 먼저 킬을 가져간 쪽은 스타더스트였다. 이후 탑에서 이렐리아의 침착한 플레이가 솔로킬로 연결되었다. 바텀에서의 주도권을 바탕으로 스타더스트가 게임을 주도하기 시작했다. 연이어 미드에서 벌어진 교전에서 브라움의 합류가 더 빨랐고 계속해서 이득을 챙겼다. 20분, RSG 정글 진영에서 시작된 싸움에서 카사딘이 쿼드라 킬을 달성하며, 더욱 격차가 벌어졌다. 바론 버프를 앞두고 벌어진 싸움에서, 격차를 줄이지 못한 RSG가 대패했다. 바론 버프를 두른 스타더스트의 거침 없는 진격을 막을 수 없었다. 스타더스트는 순식간에 3억제기를 밀고, 그대로 넥서스까지 진격하며, RSG에 승리했다.

2세트, 초반 무난한 포탑 교환 과정에서 킬 교환이 이루어졌다. 포탑 철거 과정에서 봇 타워를 남겨, 이득을 본 쪽은 스타더스트였다. 계속되는 난전 중 스타더스트에서는 블라디미르가, RSG에서는 루시안이 성장에 탄력을 받게 된다. 계속되는 교전 속에서 조금씩 이득을 챙긴 쪽은 스타더스트였다. 빅 웨이브를 안전하게 먹는 데 성공한 스타더스트가 RSG와의 격차를 조금씩 벌렸다. 28분, 바론 앞에서 대치하던 양 팀의 교전에서 스타더스트가 승리한다. 순식간에 바론까지 챙기는 데 성공한 스타더스트가 거침없는 진격을 시작했다. 이후 1세트와 마찬가지로, 스타더스트가 순식간에 억제기를 밀며, 넥서스까지 단번에 진격하며 RSG에 승리했다.


■ 2016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경기 14일차 결과

1세트 Ever8 Winners 승 vs 패 Pathos
 2세트 Ever8 Winners 승 vs 패 Pathos

 1세트 RisingStar Gaming 패 vs 승 Stardust
 2세트 RisingStar Gaming 패 vs 승 Stardust


■ 2016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순위표

1. Sbenu Korea - 4승 0패 +7
 2. StarDust - 3승 1패 +4
 3. KongDoo Monster - 2승 1패 +2
 4. Ever8 Winners - 2승 2패 +1
 5. RisingStar Gaming - 2승 2패 -1
 6. I Gaming Star -1승 2패 -2
 7. Virtuso Gaming - 1승 3패 -3
 8. Pathos - 0승 4패 -8

 

원유식([email protected])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59142&iskin=esports 

목록으로